24시간 연속기도회
세겹줄 기도회나 24시간 연속기도회나 모두 담임목사의 아이디어가 아닙니다. 가정교회사역은 곧 기도사역이라는 것은 가정교회 사역을 하면 할수록 뼈저리게 느끼기에 어떻게 하면 모든 성도들이 기도에 동참을 하고 응답의 열매를 맛보게 할 수 있을까 고민하던 교회들이 있었고, 그래서 자연스럽게 어떤 교회가 세겹줄 기도회를 시작을 하게 되고, 또 어떤 교회가 24시간 연속기도회를 해보니 하나님의 놀라운 역사가 있었음을 사역원 홈페이지나 지역목자 모임 등에서 간증하게 됨으로 많은 가정교회들이 자연스럽게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24시간 연속기도회를 시작해야 하겠다고 결정하게 된 결정적인 계기도 지난번 저희교회에서 모였던 지역초원모임에서의 간증 때문이었습니다. 24시간 끊이지 않고 기도한다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닙니다. 하지만 구약시대에 성전에는 24시간 끊이지 않고 향을 피워 올렸습니다. 히브리서는 이를 성도들의 기도라고 했습니다.
현재 교회는 예배, 전도, 분가 등 전체에 약간의 정체상태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4월에 부흥집회를 앞두고 있고, 속히 15개 목장으로 분가해서 평신도세미나를 개최해야 하는 하나님께 대한 소원도 있습니다. 기도는 역사를 일으키고, 역사를 변화시키는 하나님께서 성도들에게 주신 특권이요, 천국 문을 여는 열쇠입니다. 주님은 기도 외에 다른 길이 없다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내일 새벽부터 4월 20일까지 24시간 연속기도회를 시작합니다. 많은 분들이 기도에 동참을 결정해 주셨습니다. 어려운 결정에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하지만 우리의 상상하는 것 이상으로 하나님의 은혜와 응답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그런데 조금 비어 있는 시간들이 있습니다. 몇 분만 더 동참을 해 주시면 24시간 끊어지지 않고 기도가 이어질 것 같습니다.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교회 본당이나 유아 실에서 기도해 주시고 다음 기도자가 오시는 것을 확인하신 후 돌아가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24시간 연속기도회 기간 동안 양해해 주실 사항이 있습니다. 새벽차량운행과 토요 새벽예배가 잠정 중단되겠습니다. 기도하신 후에는 기도 표에 체크를 해주시고, 부득불 기도가 어려우실 때에는 조장에게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담임목사는 새벽 5시-8시까지 한 시간 더 기도 시간을 늘려서 여러분과 함께 기도에 동참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