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적으로 많은 나라를 점령하고, 제주도에도 100년을 점령했던 몽골인들이, 세계 흩어져 살아가는 이천만이 넘는 많은 몽골인들께, 복음을 전하는 일군으로 세워지길 기도합니다.
부족한 제가 많은 나이라 외면하는 이들이 있지만, 결코 혼자 걷는다는 생각을 하지 않고 최선을 다해 부끄럽지 않은 사역이 되길 새해에 더욱 다짐합니다. 세밀하신 주님께서 목자장님의 모든 사역과 강건케 지켜주시길 기도합니다.
VIP의 가정들을 돌아보았습니다. 그리고 저들을 위해 기도하는 마음으로 사역보고를 올립니다.
사진의 한 가정은 엄마는 2년 전에 집을 나가 다른 남자랑 같이 살아가고 있으며, 현재는 아빠랑 자녀 4명. 5 식구가 살고 있습니다. 아빠는 코로나때 돌아가셨고 엄마는 염증으로 한쪽 손을 수술해서 자르게 되었고요. 사진에 나와 있는 큰 여자 아이는 거리에서 놀다가 지난 여름에 성폭행을 당하는 안타까운 상황이 있습니다.
그리고 한 가정은 엄마 자녀 4명이 할머니랑 같이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아이들 아빠는 얼마 전에 돌아가셨어요. 할머니가 몸이 아프셔 돌보고 있고요. 아빠는 얼마전에 돌아가셨고, 여자 아이의 게르가 3주전에 화재로 불에 타 없어졌어요. 엄마와 오빠랑 3식구가 외할머니 집에서 살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한 가정은 부모와 자녀 7명. 9식구가 같이 살고 있고요. 남편이 2달전에 자살을 했으며, 28살 엄마와 아이 3명이 살고 있습니다.